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비코, ‘티빅스PVR’로 가전시장 노린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7-01-30 15:00 KRD1
#디빅스 #티빅스PVR
NSP통신

(DIP통신) = 디비코가 가정용VCR시장인 가전시장 공략에 나선다.

디비코(공동대표 이지웅, 이혁)는 PC없이도 TV에 직접 연결해 HDTV방송을 시청하고 녹화까지 가능한 제품 ‘티빅스PVR’(모델명 5010-P)을 출시하고 개인용 영상저장장치(PVR) 시장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그 동안 영상저장장치로 애용되던 VCR시장이 저렴한 가격대에 사용이 편리한 PVR시장으로 점차 이동할 것으로 업계는 예측했다.

G03-8236672469

디비코는 티빅스PVR이 기존 ‘티빅스’의 기능에 HD방송 수신 셋톱박스 기능과 HD방송을 원본 그대로 하드드라이브에 녹화하는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의 녹화기능은 원터치 직접 녹화, 전자편성표(EPG)에 따른 예약녹화, 반복 예약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리모콘 조작 하나로 HD급 동영상 및 음악파일, 디지털 사진 파일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연결시 바로 PC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불러 재생시킬 수 있는 한편 파일의 이동과 복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디비코는 올해 이 제품만으로 매출 160억원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전국 PC관련 판매점과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티빅스PVR’의 가격은 33만원(부가세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