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선보였다.
‘보라카이 자유여행’은 여름 스페셜, 패밀리, 세미 패키지, 다이빙 팩, 항공권 전용 등으로 구성된다. 3박 5일 일정으로 주말과 성수기에도 100% 출발이 보장되는 항공권이 기본적으로 마련돼있다. 여행객의 취향과 여행스타일을 반영한 리조트, 액티비티 등 옵션이 포함된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여름철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보라카이 여름 스페셜’은 80불 상당의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아일랜드 호핑투어 또는 마사지&세일링 보트 중에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체 일정 중 하루 정도만 해양 액티비티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보라카이 세미패키지’는 항공권과 호텔에 식사 5회와 해양 액티비티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패키지에서 제공했던 서비스를 추가 비용과 가이드팁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보라카이 패밀리’는 크라운 리젠시&컨벤션 리조트 숙박 전용 상품이다. 리조트 내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과 파도풀, 쇼핑몰 등이 있어 번거로운 외출 없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특히, 4인 가족을 기준으로 아동은 20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7세 이하만 해당한다.
‘다이나믹 다이빙 팩’은 보라카이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해양 액티비티를 모았다.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비롯해 스쿠버 다이빙, 세일링보트,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총 5가지의 해양 액티비티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필수 아이템인 아쿠아 방수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별도로 업체를 알아봐야 하는 자유여행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마지막으로 좌석확보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해 세부퍼시픽 왕복 항공권을 특별 판매한다. 희망 고객에 한해 공항-호텔간 왕복 픽업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기존의 에어텔 상품에서 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기존의 보라카이 여행과 차별화를 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