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볼보 홍보대사 백규정 프로골퍼, KLPGA 첫 우승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4-29 15:19 KRD7
#볼보 #홍보대사 #백규정 프로골퍼 #KLPGA #자동차
NSP통신-볼보 XC60 및 프로골퍼 백규정
볼보 XC60 및 프로골퍼 백규정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의 홍보대사 백규정(19, CJ오쇼핑)이 프로 데뷔 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정규 투어 두 번째 대회인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총상금 5억원)에서 쟁쟁한 우승후보를 제치고 첫 우승을 차지했다.

볼보자동차는 19세의 ‘슈퍼 루키’ 백규정의 우승으로 인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젊고 강한 이미지를 어필함은 물론, KLPGA 정상의 선수를 후원한다는 위상이 더해져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좋은 홍보 효과도 얻게 됐다.

앞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월 백규정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D5 AWD를 제공했다.

G03-8236672469

백규정 선수는 우승 후 인터뷰에서 “골프 시합이 지방에서 많이 열려 장거리 이동이 많은데,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볼보자동차코리아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우승의 기쁨을 나눴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백규정 선수의 프로 데뷔 후 첫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홍보 대사로서 최고의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백규정 프로골프 선수외에도 양수진(23, 파리게이츠)과 안시현(30, 골든블루)을 후원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