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금융투자, 제 1회 신한 그랜드투자포럼 개최…ARS운용 노하우 등 공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04-16 10:53 KRD7
#신한금융투자 #그랜드투자포럼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원금보장과 ‘시중금리 + ∝’ 를 추구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제1회 신한 그랜드 투자포럼’을 오는 24일 오후 4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 1회 신한 그랜드 투자포럼은 중위험·중수익 대표상품인 ARS(Absolute Return Swap)의 우수한 수익구조, 운용 노하우에 대해 살펴보는 자리다.

ARS는 2014년 초, 100명의 PB들이 뽑은 최고 금융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1조원 이상 판매되며 거액 자산가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상품이다.

G03-8236672469

1부에서는 ARS의 개요, 원금보장의 원리를 비롯한 ‘시중금리 + ∝’ 수익구조에 대해 설명하고 스왑(Swap) 신상품 및 신규 자문사를 소개한다.

2부 순서는 ARS 운용을 맡고 있는 6개 자문사의 운용실적 및 운용전략을 공개하는 시간으로 미래 투자전략을 수립하는 투자자들에게 훌륭한 길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금융투자 신동철 IPS(Investment Products & Services)본부장은 “단일상품으로 최고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ARS상품을 꾸준히 관리하고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며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수익률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 신 본부장은 “이번 포럼이 저금리, 저성장 기조로 자산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고민 해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