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비전 발표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24 09:42 KRD2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야구게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엔트리브소프트는 엔씨소프트 판교 R&D 센터서 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에 맞게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 비전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 자리에서 2014년 예정된 ‘프로야구 매니저’의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및 엔씨소프트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한 사업 계획도 발표했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첫 번째 새로운 콘텐츠로 ‘스타 영입 시스템’과 ‘커리어 하이 카드’를 소개했다. 9개월에 걸쳐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UI와 튜토리얼도 대폭 개선했다. 주요 시스템 중 하나였던 ‘선수 계약 시스템’을 폐지해 이용자가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G03-8236672469

그 외 올해 안까지 순차적으로 최상위 랭크와 신규 서버 오픈, 프로야구의 이슈와 게임을 연동한 ‘포스팅 시스템’ 추가, 코스트 제한 등이 없는 특화 서버 신설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모바일 앱이 개편되고, 선수카드로 배틀을 하는 모바일 단독 콘텐츠가 선보여진다.

강상용 엔트리브소프트 개발본부장은 “엔트리브소프트는 2010년 국내 최초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선보이며 야구게임 시장에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와 유무선을 아우르는 게임성으로 야구게임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