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엄마손 캠페인’ 후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3-11 17:16 KRD7
#쌍용차(003620) #어린이 교통안전 #엄마손 #이유일 #송자
NSP통신-이유일 쌍용차 대표(오른쪽)와 송자 세이프키즈코리아 공동대표(왼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오른쪽)와 송자 세이프키즈코리아 공동대표(왼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003620, 대표 이유일)가 안전사고 예방을 비롯한 어린이 교통안전 증진을 위한 ‘엄마손 캠페인’ 후원에 나섰다.

쌍용차는 11일 역삼동 서울사무소에서 이유일 대표이사와 송자 세이프키즈코리아(Safe Kids Korea) 공동대표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안전 증진 활동 ‘엄마손 캠페인’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쌍용차와 세이프키즈코리아는 지난 해 경기도와 도교육청 등 관계 기관과 협력해 도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엄마손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경찰청과 손잡고 캠페인을 전국 규모로 확대 진행하게 됐다.

G03-8236672469

한편, 엄마손은 눈에 잘 띄는 노란색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해 부채처럼 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됐으며, 쌍용차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엄마손 캠페인’을 통해 ‘엄마손’ 보급과 활용법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