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컴백에 앞서 각자의 사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7일 오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는 씨엔블루 새 음반 ‘캔트 스톱(Can’t Stop)’의 내레이션 티저 영상 ‘Love is…’이 공개됐다.
‘Love is…’는 씨엔블루 새 앨범 5번 트랙에 실릴 정용화 자작곡 제목으로 4명의 멤버들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자신들이 생각해 온 사랑관에 대해 내레이션을 통해 전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해당 영상에는 ‘(사랑이란) 정말 달지만 씁쓸하기도 한 초콜릿’이라는 리더 정용화의 대답을 시작으로 ‘영원히 풀어야 할 숙제’(이종현), ‘보이지는 않지만 느낄 수 있는 바람’(강민혁), ‘아낌없이 주는 것’(이정신) 등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브릿 록 스타일의 정용화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캔트 스톱’의 피아노 버전이 정용화의 연주로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새 앨범 ‘캔트 스톱’ 음원과 음반을 오는 24일 발표하고 컴백한다. 씨엔블루 컴백쇼는 다음달 2일 밤 12시 15분 SBS에서 방송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