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북미-유럽지역 모바일게임 퍼블리싱계약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2-17 09:46 KRD7
#위메이드(112040) #카밤 #모바일게임 #퍼블리싱계약체결 #글로벌시장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미국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카밤과 복수의 모바일게임 타이틀에 대한 북미.유럽 지역 퍼블리싱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계약으로 카밤의 유통 채널을 통해 자사의 모바일게임을 북미와 유럽 등 서구 시장에 선보이게 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보다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카밤은 킹덤 오브 카멜롯: 배틀 포더 노스, 호빗: 중간계의 왕국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The Game 등을 성공시키며 코어 게임의 저변을 확대한 북미 모바일게임 시장의 대표적인 퍼블리셔로, 충성도 높은 고객과 방대한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G03-8236672469

서원일 위메이드 해외사업 본부장은 “북미 시장에서 성공 모델을 제시한 카밤과 함께 위메이드의 우수한 모바일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역별 비즈니스 모델을 다각화하는 한편 우수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