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지윤, ‘엠카’ 통해 컴백…신곡 ‘Beep’ 무대 선공개 ‘고혹미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2-14 00:22 KRD7
#박지윤 #엠카운트다운 #비프 #Beep
NSP통신-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박지윤이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박지윤은 13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싱글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의 타이틀 곡 ‘비프(Beep)’ 무대를 선공개했다.

이 날 박지윤은 블랙과 골드가 믹스된 의상에 골드 액세서리를 매치한 고혹적인 모습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G03-8236672469

특히 그는 격렬한 안무동작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무대로 가수 데뷔 18년 차의 관록을 과시했다.

‘박지윤 1년 사계 프로젝트’ 중 두 번째 겨울 프로젝트로 발매되는 이번 새 싱글음반 ‘이너 스페이스’는 박지윤이 직접 자신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제작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음반에는 윤종신과 박지윤이 작사하고 TEAM89 소속 포스티노가 작곡한 ‘비프’와 ‘나의 뇌구조’ 두 곡이 포함됐으며, 엠카 무대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비프’는 간결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 생방송에는 박지윤 외에 에스엠 더 발라드, 걸스데이, 소유&정기고, 가인, M 이민우, 갓세븐, AOA, 레이디스코드, 임채언, 방탄소년단, 유승우, GP 베이직, 스피카, 홍대광, 스텔라, 씨클라운, 가물치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