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비 마이 러브′ 객실 패키지 내놔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4-01-28 16:07 KRD7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발렌타인데이이벤트 #비마이러브객실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비 마이 러브(Be My Love) 패키지를 내놨다고 28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마련된 객실 패키지다.

비 마이 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장미 꽃 잎과 캔들로 꾸며진 객실에서 달콤한 케이크를 즐기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등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에는 샴페인 1병, 아로마 오일, 딸기와 디핑 초콜릿을 추가로 제공한다.

G03-8236672469

모든 객실에 마련된 반얀트리만의 독특한 시설, 릴랙세이션 풀(Relaxation Pool)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아침에는 객실 내에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룸(In-Room)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호텔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리는 재즈 인 더 시티(Jazz in the City)- ‘비 마이 발렌타인(Be My Valentine) 티켓 2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재즈 인 더 시티는 라이브 재즈 음악을 감상하며 뷔페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과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2만 여개의 크리스탈이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크리스탈 볼룸에서 감미로운 재즈 선율과 함께 호텔에서 준비한 뷔페 디너를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14일,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룸 77만원 부터(부가세 10% 별도).

NSP통신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