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BS 연예대상

김병만 대상 영예, “부족한 제게 너무 큰 상” 눈물 콸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2-31 02:39 KRD7
#김병만 #SBS #연예대상 #정글의 법칙
NSP통신- (S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S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김병만이 연예대상의 한을 풀었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정글의 법칙’의 ‘병만족장’ 김병만이 생애 처음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김병만은 이 날 △이경규(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유재석(런닝맨) △강호동(스타킹 · 맨발의 친구들) 등 쟁쟁한 선배들과 대상 경합을 벌인 끝에 트로피를 거머줬다.

G03-8236672469

선배들의 축하 속에 대상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김병만은 눈물의 소감을 통해 “이경규 강호동 유재석 선배님께 감사하다. 대상은 저한테 너무 큰 상이다”며 “선배님들은 정말 만능 엔터테이너이신데 저는 그에 비교하면 부족한 게 참 많다. 저는 새싹인데 키워주시는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2011년 ‘키스앤 크라이’로 SBS와 인연을 맺은 것을 계기로 ‘정글의 법칙’을 시작하게 됐다”며 “‘정글의 법칙’을 거쳐간 많은 연기자 분들이 자신의 이미지를 기꺼이 포기해준 덕에 여기까지 온 것 같다. 위험한 순간에도 몸을 사리지 않은 제작진 분들과 고비가 닥쳤을 때 끝까지 ‘정글의 법칙’을 믿고 응원해주시며,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김병만은 “내년부터 더 달리겠다. 기회가 주어지는 한 더 많은 작품을 하겠다”며 “김병만 방식대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도 밝혔다.

그는 끝으로 “지금 이 순간 집에 있는 아내가 제일 생각난다”며 “(우리) 행복합시다”라고 부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SBS 연예대상’은 신동엽과 김원희,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공동 MC로 진행을 맡았으며, 대상 수상자를 배출한 ‘정글의 법칙’은 방송작가상, 베스트 챌린저상, 베스트 스태프상, 인기상, 우정상을 휩쓸면서 6관왕의 위업을 달성해내 눈길을 모았다.

다음은 ‘2013 SBS 연예대상’ 수상자(작) 명단

▲대상 = 김병만(정글의 법칙)
▲남자 최우수상 = 이경규(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스타주니어쇼-붕어빵)
▲여자 최우수상 = 송지효(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남자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상 =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최우수 프로그램상 =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최우수 코너상 = 웃찾사-종규삼촌 & 정 때문에
▲우수 프로그램상 토크쇼 부문 =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우수 프로그램상 버라이어티 부문 =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
▲남자 우수상 = 김종국 · 하하(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여자 우수상 = 성유리(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코미디 우수상 = 안시우 · 남호연(웃찾사)
▲프로듀서상 = △TV부문 : 강호동 (스타킹 ·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라디오부문 : 컬투(컬투쇼)
▲베스트 커플상 = 이휘재 · 장윤정(도전1000곡)
▲베스트 스태프상 = 정글의 법칙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 박준규 · 김종민 · 황광희(스타킹)
▲베스트 챌린지상 = 안정환 · 오종혁(정글의 법칙)
▲우정상 = 이광수(일요일이 좋다-런닝맨) · 류담(정글의 법칙)
▲인기상 = 김성수 · 조여정(정글의 법칙)
▲사회공헌상 = 심장이 뛴다
▲라디오 DJ상 = △파워FM 부문 : 정선희(정선희의 오늘 같은 밤) △러브FM 부문 : 노사연 · 이성미(노사연 이성미쇼)
▲아나운서상 = 김민지
▲베스트 팀워크상 = 스타주니어쇼-붕어빵
▲방송작가상 = △교양부문 : 조정은(짝) △예능부문 : 주기쁨(정글의 법칙) △라디오부문 : 강의모(최백호의 낭만시대)
▲베스트 패밀리상 = 자기야-백년손님
▲신인상 = △코미디부문 : 김정환(웃찾사) △버라이어티부문 : 함익병(자기야-백년손님) △MC부문 : 소녀시대 수영(한밤의 TV연예)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