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도심속 스파’ 드래곤힐스파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2013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연다.
22일 드래곤힐스파에 따르면 돌아오는 성탄절에 가족 및 연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볼거리를 마련해 행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물도 증정한다.
이날 드래곤힐스파 측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그 동안 미뤄왔던 사랑고백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잔잔한 배경음악과 함께 고백하면, 둘 만이 즐길 수 있는 연인스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입구 명함 응모함 투표를 통해 무료 2인 이용권도 선물한다.
또 메인 홀에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매직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노래자랑 ▲행운 번호 추첨 ▲코믹 훌라후프 경진대회 ▲막장 댄스대회 ▲아슬아슬 빙고게임 등 모두가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대회를 통해 드래곤힐스파 무료입장권, 팡팡크루즈 승선권,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액션뮤지컬 ‘쿵’ 관람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연극 짝사랑 관람권, 코믹뮤지컬 프리즌 관람권 등 푸짐한 크리스마스 경품을 증정한다.
드래곤힐스파를 찾은 연인 및 가족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메인홀에 대형메시지트리를 설치, 예쁜 카드에 소원을 적어 트리에 걸 수 있게 준비할 예정이다.
드래곤힐스파 측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및 연인들이 재미있는 볼거리와 다양한 선물을 받고 추운 겨울 어려운 경제를 이겨내고 새해에는 희망의 웃음소리가 가득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드래곤힐스파를 찾아 이날 만큼은 근심걱정없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3 크리스마스 대축제’는 오는 125일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 오후 3시 노래자랑을 시작으로 5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