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뮤직, ‘박봄-이하이’ 유닛 결성 듀엣곡 17일 오픈 “3일간 단독 무료 서비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2-17 04:01 KRD7
#삼성뮤직 #봄&하이 #유닛 #박봄 #이하이
NSP통신- (YG엔터테인먼트, 삼성뮤직 모바일 화면 캡처)
(YG엔터테인먼트, 삼성뮤직 모바일 화면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YG의 뉴 유닛 결성으로 화제몰이를 한 2NE1 박봄과 이하이(이하 ‘봄&하이)의 듀엣 곡이 삼성전자의 모바일 음원서비스인 삼성뮤직을 통해 17일 0시 공개됐다.

캐럴 곡인 이 곡은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두 가수 특유의 개성과 소울을 담아 감미로운 하모니로 재해석했다는 평이다.

봄&하이는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수준의 음원을 제공하게될 삼성뮤직을 국내 오픈하면서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시도한 첫 콜라보레이션이다.

G03-8236672469

앞서 지난 16일 박봄과 이하이는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새 유닛으로 소개되며,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기도 했다.

특히 이미지 속 박봄과 이하이는 하얀 원피스를 입고 서로 등을 맞댄 채 무심한듯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어딘가를 응시하는 몽환적인 모습은 둘의 조합에 궁금증과 기대를 충분히 갖게했다.

박봄과 이하이는 이 곡에서 자신만의 특징있는 보이스로 서로 음을 주고 받는가 하면, 하나의 하모니를 이뤄내면서 새로운 느낌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들려주고 있다.

한편 봄&하이의 X-마스 디지털 싱글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현재 독점으로 3일간 삼성뮤직을 통해 무료 감상할 수 있으며, 이후 오는 20일부터는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음원을 접할 수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