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성장 콘텐츠 ‘데스티니’ 무기를 추가했다.
데스티니 무기는 기존 제네시스 무기를 성장시킨 형태의 무기로 결전 퀘스트 완료시 자신이 보유한 제네시스 무기가 250레벨 무기 능력치에 맞춰 상향 전승되는 형태로 주어진다.
결전 퀘스트는 도원경 지역에서 데스티니 무기 결전 퀘스트 시작 후 각 퀘스트에 필요한 대적자의 결의를 모아 수행할 수 있다.
대적자의 결의는 하드 선택받은 세렌 등 특정 난이도의 그란디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데 성공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각 결전 퀘스트에서는 선택받은 세렌, 감시자 칼로스, 카링 보스 몬스터를 일정한 제약 조건 하에 처치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특수 스킬 반지의 최대 레벨을 5레벨에서 6레벨로 확장하고 상위 보스 몬스터의 리워드를 개선한다.
반지 레벨 성장에 필요한 신념의 연마석은 노멀 및 하드 림보, 노멀 및 하드 발드릭스 보스 처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오스 칼로스 이상 보스 처치시 생명의 보스 반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로 스우, 카링, 선택받은 세렌, 데미안 등 일부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대폭 개선해 전투 경험과 재미를 높이고 직업별 스킬 구조에 따른 편차를 다듬는다.
또 6차 전직 후 270레벨 이상 및 HEXA 스탯 코어 II 코어 20레벨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가 활성화할 수 있는 HEXA 스탯 III를 추가한다.
이외 스타포스 장비 강화 과정에서 단계 하락을 제거해 강화 시행 횟수를 줄이는 등 시스템 이용 경험을 개선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강화 수치를 25성에서 30성으로 확장하고 23성 이후의 강화 단계를 세밀하게 조정해 더욱 체계적인 성장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대폭 다듬는다.
현재 진행 중인 각종 게임 이벤트에서도 추가 이벤트 혜택을 적용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