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의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개발 북미 자회사 카밤)가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월 27일 출시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대표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수집형 전략 RPG다. 보유한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출시 100일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스페셜 소환서를 최대 25개 얻을 수 있는 행동력 소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동력 소모 시 누적된 점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방식이며 점수 랭킹에 따른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또 100일 기념 이벤트에서는 스페셜 별의 랜덤 토큰이 특별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당 토큰을 사용하면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 마스터 기억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전설 영웅 아이네와 클로다스 전용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네와 클로다스를 포함해 특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스페셜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두 전설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 전체 미션 완료시 픽업 소환서 10개, 스페셜 소환서 25개를 받을 수 있는 던전 클리어 이벤트와 골드 소모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3월 출석부 이벤트에선 게임 접속만으로도 크리스탈과 각종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클랜을 가리는 대규모 RvR 콘텐츠 ‘클랜 전쟁’은 시즌3에 돌입한다. 지난 시즌1과 시즌2 결과까지 합산한 최종 우승 클랜에게는 특별 트로피가 주어진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