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3-19 14:46 KRX7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발할라서바이벌 #신규챕터아스가르드 #보스레이드 #베오울프

보스 레이드 및 신규 챕터 ‘아스가르드’ 등 즐길거리 대폭 추가…클래스별 베오울프, 스파코나, 닐러라운 등 신규 영웅 선봬

NSP통신- (이미지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이미지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모바일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스 레이드 영원의 전쟁터와 ▲신규 영웅 3종 ▲챕터 아스가르드, ▲벚꽃 이벤트 던전 등을 선보였다.

우선 영원의 전쟁터에서는 무한한 체력을 가진 보스 몬스터와 1대1로 맞서 싸울 수 있으며 전투 결과에 따라 랭킹 보상과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신규 영웅 ▲베오울프(워리어) ▲스파코나(소서리스) ▲닐러라운(로그)이 추가됐다.

전장의 지배자 베오울프는 거침없는 출항 스킬을 보유했으며 거대한 배를 소환해 적들을 소멸시킨다.
스파코나는 고대의 주문을 활용해 캐릭터 주변의 적들을 속박하고, 영혼 늑대 2마리를 소환해 몬스터를 무찌른다.

닐러라운은 종말의 까마귀를 통해 강력한 파동을 방출하며 변신한다. 변신이 유지되는 동안 까마귀가 소환돼 주변 적들을 공격하고 캐릭터 체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치를 지녔다.

이와 함께 신규 6챕터 아스가르드가 더해져 끊임없는 성장 욕구를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던전 벚꽃 이벤트 및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를 통해 업데이트 기념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