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오욕내강’을 추가했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전통 축제를 맞이하는 산해경 고급중학교 학생들이 겪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토리 완료 시 특별 재화를 획득해 이벤트 상점에서 각종 활동 보고서, 장비 강화석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산해경 고급중학교 등 일부 학생들을 부대에 편성하면 추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물을 찾는 특별 미니게임을 추가했으며 완료시 월영제 폭죽, 청휘석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학생 키사키와 레이죠도 업데이트했다.
키사키는 산해경 고급중학교 학생회 현룡문의 회장이며, 진동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스킬 사용시 15초간 아군 1인의 EX스킬 피해량을 증가시켜 아군의 전투를 지원한다.
레이죠는 상인 연합 동아리인 현무상회 본점의 매니저로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로 추가된다.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강한 피해를 가하고 15초간 디버프 강화 효과를 부여해 중장기 전투를 유리하게 가져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웹 이벤트 현룡본색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PV(Promotional Video)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로 업데이트된 키사키와 레이죠가 EX스킬을 사용해 전투하는 모습과 더불어 루미 등 산해경 고급중학교 학생들의 특별 일러스트도 감상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