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유가증권시장·코스닥시장, 외국인 공매도 3일 연속 약 90%…공매도 거래대금 1조 1119억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일본 개발사 포미라이에서 개발한 온라인 리치마작 게임 ‘마작일번가’에 유명 만화가 후쿠모토 노부유키의 작품 ▲아카기~어둠에서 춤추듯 내려온 천재~와 ▲텐 천화거리의 쾌남아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토브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원작 만화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 ▲아카기 시게루 ▲와시즈 이와오 ▲텐 타카시 ▲하라다 카츠미를 새로 추가했다.
또 각 캐릭터를 고유의 개성과 독창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개발, 게임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원작 만화 내의 캐릭터와 분위기를 마작일번가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스토브는 일본 출판사 다케쇼보와 협업한 신규 이벤트 스토리를 공개했하고, 텐 천화거리의 쾌남아에서 등장했던 동서대전을 모티브로 개발한 2인 마작 이벤트 모드 동서대전도 추가했다.
스토브는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랭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더불어 신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획득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