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3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코드 터보 및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에는 각각 유류비 최대 500만원 또는 유류비 600만 원을 지원받거나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CR-V 하이브리드 2WD는 유류비 250만 원 지원 또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혼다코리아는 2025년형 뉴 오딧세이 출시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매 시 평생 엔진오일(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 쿠폰을 포함해 최대 300만 원의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파일럿 엘리트, 파일럿 블랙 에디션 구매 시에는 보증연장 2년 쿠폰을 제공한다.
재구매 혜택은 신차와 중고차 고객 모두 해당된다. 어코드, CR-V, 파일럿은 100만 원 추가 할인되며, 오딧세이 재구매 고객 한정 13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의 일환으로 차량 구매 및 등록을 3월 14일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10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시승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계속 진행된다. 1등은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100만 원, 2등 리드볼트 오딧 캐리어 29인치, 3등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하고 시승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2025년형 뉴 오딧세이는 지난 2월 27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온 가족의 편의와 안전, 이동의 즐거움까지 실현한 패밀리 미니밴의 스탠다드로, 북미 시장에서 약 300만대 가까이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