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랜드 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점등식’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3-11-16 10:44 KRD7
#그랜드힐튼 #그랜드힐튼서울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힐튼호텔
NSP통신

[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이달 29일 연말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크리스마스 점등식 행사를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매년 연중행사로 실시해오고 있는 크리스마스 점등식 당일에 호텔 로비에서 5시 30분부터 대형 슈톨렌 빵과 따뜻한 와인인 뱅쇼를 준비한다.

현직 셰프들이 현장에서 직접 자른 스톨렌과 뱅쇼를 고객들에게 나누어 줌으로써 행사가 시작된다.

G03-8236672469

이어 7m 크기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된 에이트리움 카페로 자리를 옮겨 서대문구 관내 보육원 송죽원에서 방문하는 어린이들과 그랜드 힐튼 서울 임직원들이 캐롤을 부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파한다.

카운트다운 후 크리스마스 트리가 점등되면 임직원, 방문객들은 연말을 축하하며 서로의 안녕을 묻는 등 연말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점등식 후 본격적인 연말 행사들을 진행하는 호텔에서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행운권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로비에서 매일 5시 30분에 총지배인, 부총지배인과 임직원이 모여 하루에 한 명씩 추첨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LG 클래식 TV, LG 클래식 오디오, 보쉬 코리아, Bronze Helm, 콘라드, 라비다 등 다수의 기업에서 후원한 푸짐한 경품을 득할 수 있는 기회이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