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팡스카이↓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균)이 운영하는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지난 6일 수련관 1층 청소년카페 풀이음친구랑에서 ‘2024년 꿈드림 졸업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학교 밖 청소년 졸업 축하를 위해 이병선 시장을 비롯해 보호자, 후원기관 관계자, 외부 강사, 지역협의체운영위원 등 80여 명이 참석해 지역 사회가 함께 축하하고 격려했다.
졸업식 행사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1년 간의 활동을 되돌아 보았고 졸업생들에게 졸업증서와 장학증서를 수여하며 그간의 노력과 성취를 축하했다.
특히 지역 사회 후원(장학금, 졸업가운 등)은 학교 밖 청소년의 관심과 사랑을 담아 의미 있는 졸업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었다.
행사 2부에서는 참석 내빈들이 자연스럽게 간담을 나누며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었으며, 꽃다발 만들기 활동으로 청소년들은 소통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김태균 이사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졸업이라는 의미 있는 시작을 통해 새로운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