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성남문화재단, ‘오페라 갈라 콘서트’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11-12 17:42 KRX7
#성남문화재단 #오페라갈라콘서트 #인기오페라10편 #오페라하우스 #오페라뮤지컬

인기 오페라 10편을 한 무대에

NSP통신-성남문화재단 오페라 갈라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 성남문화재단)
성남문화재단 ‘오페라 갈라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 성남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성남문화재단(대표 서정림)이 인기 오페라 작품 10편의 대표 아리아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오는 23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 오페라와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크게 사랑을 받아온 다양한 오페라 작품의 대표 아리아들로 구성한 갈라 콘서트다.

기존의 평범한 갈라 콘서트의 형태에서 벗어나 요한 슈트라우스의 오페레타 ‘박쥐’ 2막에 나오는 성대한 파티 장면을 콘셉트로 스토리가 있는 한 편의 오페라 뮤지컬로 꾸밀 예정이다.

G03-8236672469

공연은 모차르트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마술피리’ ‘돈조반니’부터 도니체티의 ‘사랑의 묘약’ 로시니의 ‘세빌리아의 이발사’ 비제의 ‘카르멘’, 레하르의 ‘미소의 나라’ ‘유쾌한 미망인’ 베르디의 ‘리골레토’ ‘일트로바토레’에 이르기까지 10여 편의 인기 오페라를 총망라한다.

공연에는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 중인 연출가 조은비가 참여하고 지휘자 박상현이 이끄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는다.

또한 소프라노 이윤지, 이정아, 고현아, 메조소프라노 양송미, 김가영, 테너 정의근, 변우석, 이동신, 바리톤 한경석, 강형규, 베이스 최웅조, 우경식 등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대거 참여해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며 티켓 예매는 성남아트센터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전화나 온라인으로 예매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