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 신규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와 함께한 롬 매지션 클래스의 세리아 코스튬 코스프레로 롬의 주요 특징인 방대한 세계관과 배경을 표현하고자 스위스 알프스 산맥에서 직접 촬영했다고 밝혔다.
또 알프스 현지에서 코스프레를 촬영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그려낸 메이킹 필름도 롬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레드랩게임즈는 20일 롬 공식 커뮤니티의 9차 PD 브리핑을 통해 8월 서비스 현황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 및 일정에 대해 공개했다.
8월에는 ▲던전 확장 및 길드 시스템 고도화 ▲코스튬, 가디언 각성 시스템, 9월에는 ▲1차 서버 이전 ▲에피소드2: 아트라스 ▲신규 성장 시스템 에린도르의 별 등을 업데이트해 MMORPG 본질의 재미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4분기에는 ▲크로스 월드 사냥터 및 점령전 ▲공성전 ▲생존의 전장 콜로세움 ▲캐릭터 전직 시스템 ▲가디언 탐험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