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차원의 방문자’ 이벤트를 포함한 가을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이벤트 차원의 방문자는 차원의 공간 티르노그에서 다채로운 세부 이벤트로 구성돼 펼쳐진다.
우선 10월 16일까지 일일 출석 완료 시 카르마 화이트 에디셔널 큐브, 초월 성장의 비약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 티르노그 설계도가 진행된다.
주간 출석 완료 시에는 획득한 이벤트 코인으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필요한 능력치 스킬과 콘텐츠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고브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맵 입장시 일정 시간마다 레벨에 따른 경험치가 자동으로 주어지는 견습 로봇 놀이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9월 11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보상의 종류와 수량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균열 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VIP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솔라하의 에너지 연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하나의 리더 캐릭터를 육성하면 챔피언 캐릭터로 지정한 다른 두 캐릭터가 자동으로 성장하는 챔피언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신규 에픽 던전 앵글러 컴퍼니를 업데이트한다. 입장시 NPC 세냐가 돼 앵글러 컴퍼니의 숨겨진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며 완료시 한층 더 강화된 규모의 경험치, 솔 에르다, 짙은 솔 에르다 기운을 기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