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IoT 기반 ‘온도이력 추종 양생시스템’ 개발...품질관리 강화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HU공사)가 시민들에게 더욱 편리한 체육센터 이용 환경 제공을 위해 새로운 공공요금 즉시 감면 서비스를 도입한다.
14일 공사에 따르면 체육센터 이번 서비스는 요금 결제 과정에서 즉시 감면 혜택을 제공해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더 많은 이들의 체육 활동 참여를 목표로 한다.
체육센터 이용자들은 수영, 헬스,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 별도의 절차 없이 결제 시 자동으로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체육센터 이용의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HU공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체육센터 이용의 장벽을 낮추고 시민들이 더 쉽게 건강과 체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특히 감면 혜택이 공정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최신 IT기술을 활용한 시스템을 구축해 시민들이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근영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즉시 감면 서비스 도입을 통해 체육센터의 문턱을 더욱 낮췄으며 시민들이 더 적극적으로 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