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삼성물산,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일원 재개발 최종 선정 ‘기대’...정비사업 목표 수주액 초과 달성
(경북=NSP통신) 김오현 기자 = 봉화군은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제19회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를 오는 5월 5일 봉화 내성천변 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봉화청년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봉화교육지원청, 봉화경찰서, 봉화소방서, 119산불특수대응단, 한국펫고등학교, 봉화군 가족센터, 정신건강복지센터 등 각 기관 및 봉사단체의 후원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전 10시 기념행사를 시작으로 도그쇼, 에어바운스, 부모님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119안전센터 체험, 경찰 순찰차 체험, 나만의 액자만들기, 모종 심기, 먹거리마당 등 아이들과 양육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진행을 위해 안전보험 가입, 자원봉사자 50여 명, 의료인력 및 구급차 등을 배치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홍구화 봉화청년회의소 회장은 “올해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와 양육자가 함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