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호윤 사하을 예비후보 ‘자랑스러운 동아인상’ 수상

NSP통신, 김승철 기자, 2024-01-18 15:37 KRX7
#정호윤 #부산사하을 #동아고등학교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승철 기자 = 정호윤 사하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국민의힘)가 '자랑스러운 동아인'에 선정됐다. 동아고등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15일 열린 53차 정기총회에서 정호윤 예비후보에게 '자랑스러운 동아인상'을 시상했다.

자랑스러운 동아인상은 국가와 지역 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동아고 총동창회 발전에 이바지한 동문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정 예비후보는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으로 재직하면서 새 정부 성공의 기틀을 마련했고 2020년, 2023년 총동창회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총동창회 활성화에 큰 기여를 했다고 동아고 총동창회 측은 설명했다.

G03-8236672469

수상 후 정 예비후보는"맡은 직분에 충실했을 뿐인데 이런 과분한 상을 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면서"제 최고의 자랑인 모교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고향 사하구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정 후보는"낙후된 사하구를 관광 산업 교육 주거 명품도시이자 서부산의 중심도시로 키워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 후보는 ▲ 가덕신공항고속도로 ▲ 서부산 신해양관광단지 ▲ 감천화력발전소 재창조 ▲ 한국잡월드 부산점 ▲ 신평장림공단 친환경 스마트 특화 산단 등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