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 MD를 출시했다.
컴투스 스토어는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투스 공식 온라인 MD 숍이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해 다양한 기념 MD를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레이션 MD로, 전 제품 한정 수량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미스터두낫띵은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모티프로 한 캐릭터다. 이번 신제품은 서머너즈 워가 미스터두낫띵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콘셉트로, 엔젤몬과 데빌몬 및 미스터두낫띵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다양하게 담았다.
출시된 제품은 ▲피규어 1종 ▲A3 포스터 4종 ▲휴대폰 케이스 4종 ▲스티커 1종 등 총 10종이다. 특히 피규어 구매 시 보너스 선물로 신비의 소환서 20장, 크리스탈 750개 등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컴투스는 컴투스 스토어 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행사장 등을 통해 다양한 MD를 꾸준히 선보이고 IP 커머스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