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국e스포츠협회가 오는 23일 오후 1시,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 28회 ‘e-토크쇼’에 ‘고스트’ 장용준 선수를 초청해 현장 참가 신청을 15일부터 시작한다.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이스포츠의 발전을 기록하고 이스포츠 선수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장소로 2018년 8월에 개관했다. e-토크쇼는 전시관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로 2019년부터 여러 관계자를 초청해 이스포츠 경험담을 직접 나누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1시에 열리는 28회 e-토크쇼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고스트’ 장용준 선수가 연사로 참여한다.
‘고스트’ 장용준 선수는 2015년 CJ 엔투스에서 데뷔했고, 이후 bbq 올리버스, 샌드박스 게이밍, 담원 기아, 농심 레드포스 등의 팀을 거치는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1회, LoL 챔피언십 코리아(LCK) 우승 3회 등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다. 또 장용준 선수는 2020년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서 히어로즈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e-토크쇼는 오는 23일 오후 1시 권이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다. 1부에서는 ‘고스트’ 장용준 선수가 팬들과 직접 만나서 LoL 월드 챔피언십 로얄로더, LCK 3회 우승 등 최고의 원딜러가 되기까지의 이야기와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이 진행되고, 2부에서는 방청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서 팬 사인회 및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사전에 신청한 관람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며,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오는 20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석 대상자에게는 개별 안내 문자가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