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047080)가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겨울을 맞아 특별한 커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디션은 11월30일 점검 후부터 12월28일 점검 전까지 커플 in 오키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디션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에서 커플댄스를 즐기고 커플을 맺는 모든 유저에게 키스포인트 3개를 즉시 지급한다.
키스포인트는 커플이 된 유저가 하루에 1개씩 모을 수 있고 3개 보유 시 게임 내 결혼 콘텐츠인 웨딩파티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기다림 없이 즉시 웨딩파티를 즐길 수 있다.
웨딩파티에 성공한 커플은 오디션의 커플 전용 콘텐츠인 커플가든에 입장할 수 있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오디션은 이벤트 기간동안 커플가든에 최초 1회 입장하는 모든 커플에게 편의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12월 14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커플반지 ‘영원한나의황제 푸른왕관커플링’을 선보인다.
또 커플반지로 추억을 남기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디션과 함께 해주시는 유저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겨울 이벤트를 즐기시기를 기대한다”며 “유저들께서 오디션을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친화적인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