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라인(LINE) 메신저용 이모티콘 ‘루나베베콘(Daily emotion of Lunatic & Savage babe)’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루나베베콘은 그라비티의 대표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으로 기존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이모티콘 시리즈 외에 처음 선보이는 상품이다.
루나베베콘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루나틱과 세비지 베베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담은 총 16개 이모티콘으로 구성했다.
친숙한 몬스터들을 이모티콘에 활용해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는 전 세계 유저들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루나베베콘은 루나틱과 세비지를 모션형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사용자들이 감정을 보다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아기자기한 모션과 풍부한 표정은 물론 개성 있는 그림체로 기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이모티콘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루나베베콘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약 200개 국가의 LINE 메신저 스티커샵에서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라비티 박진온 IP사업 PM은 “앞으로도 라그나로크 게임 속 귀여운 몬스터들을 활용한 새로운 굿즈를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