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안정은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대비해 연중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패키지’와 해운대 가을 바다 전경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음달 14일부터 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는 할인된 객실 가격에 2인 조식과 2인 사우나 혜택과 동시에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이번 패키지에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월석아트홀에서 열리는 ‘세계팝업아트전’ 티켓 2매가 포함돼 있어 추석 연휴 기간 휴식과 문화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다가오는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가을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지덴셜 스타일 레스토랑 ‘리빙룸’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고 이 패키지 고객들 역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을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다음달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 전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패키지에는 세계적인 티 브랜드인 ‘알트하우스’의 프리미엄 티와 홈메이드 스콘·오렌지 소스를 올린 크레페·소프트 선데이 아이스크림·클래식 핑거 샌드위치 3종·프랑스풍의 패스트리인 진한 카라멜 슈와 달콤한 초콜렛 크림·레몬 타르트 등이 함께 제공된다.
강지연 파크 하얏트 부산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홍보담당과장은 “올해 추석은 예년보다 이른 편에다 샌드위치데이라 추석 연휴기간에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은데 부산을 찾는 고객들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찾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상품”이라며 “특히 이번 상품은 아주 저렴한 객실요금으로 모든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파크 하얏트 부산을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강력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안정은 NSP통신 기자, annje3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