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신한금융투자, ‘S캐치플러스’ 스마트폰 앱 디카 증정 이벤트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7-17 11:31 KRD7
#신한금융투자 #S캐치플러스 #MTS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신한금융투자(사장 강대석)는 투자정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S캐치 플러스’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캐치 플러스’는 출시 약 9개월만에 가입자 2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신한금융투자 투자정보서비스 ‘S캐치’의 핵심 콘텐츠를 담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다.

우수영업사원들의 실전투자대회를 생중계하는 ‘투자의 달인’, 소셜주식콘텐츠 ‘랭킹존’, 투자 유망 종목 발굴을 도와주는 ‘종목발굴’ 등 현재 HTS에서 제공하고 있는 ‘S캐치’의 주요 서비스를 손바닥 위에서 만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지점 내방을 대체하는 온라인 업무기능과 생활·문화 콘텐츠를 더해 업그레이드를 꾀했다. 주식정보를 공유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주유소 포인트’, 온라인 대출서비스, 청약 등 지점 내방이 필요했던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 업무’, 골프 레슨, 북 러닝 동영상, 투자운세 및 바이오리듬 등 생활•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S캐치 플레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또한 신한금융투자 MTS ‘신한i 스마트’에 로그인한 이용자는 별도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한금융투자 송용태 멀티채널본부장은 “’S캐치 플러스’는 차별화된 투자정보와 생활•문화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스마트폰 투자 서비스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MTS 이용 고객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는 모든 주식투자자를 위한 알찬 서비스를 보강해 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앱 출시를 기념해 ‘S캐치 플러스 캐치 잇 이벤트’를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S캐치 플러스 앱을 실행해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신 디지털카메라 1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200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