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이호선 교수(숭실사이버대 기독교상담복지학과장)가 서산시민 특강을 진행한다.
13일 이 교수 측에 따르면 이호선 교수는 서산시(시장 이완섭) 주최로 오는 19일 오후 3시 서산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제77회 서산아카데미’에 명사 초청돼 ‘나는 무엇을 남길 것인가?(젊었거나 나이 들었거나 방법은 같습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 교수는 이번 특강에서 더 많은 지식과 정보로 무장한 세대, 더 똑똑해진 세대에게 어른으로서 그리고 인생 선배로서 부모가 반드시 남겨야 할 3가지 유산에 대한 내용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특강은 서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 참석할 수 있다. 강연에 앞선 식전 공연으로는 바이올린, 피아노, 플롯의 3중주 앙상블 ‘디.에이케이 트리오’(Trio D.ak)의 연주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이호선 교수는 KBS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EBS ‘고부가 달라졌어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소통전문가’ ‘상담전문가’로 활약했다. 그는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있으며, 다음 달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 열리는 대학원 CEO포럼에 참석해 특강을 가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