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현경, 이파니-곽현화 이어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합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7-11 18:58 KRD7
#이현경 #오로라공주 #보령머드축제
NSP통신- (점프엔터테인먼트)
(점프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현경이 대한민국 여름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한 ‘보령머드축제’ 알리미로 활동한다.

11일 이현경 측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펼쳐지는 제16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이에 따라 이현경은 ‘세계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머드체험’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방송인 이파니, 곽현화와 함께 축제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적극 앞장서게 된다.

G03-8236672469

이현경을 비롯한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위촉식은 오는 20일 열린다.

매년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인사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스타와 함께 즐기는 축제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보령머드축제는 ▲축제 개막공연 ▲머드 콘서트 ▲힙합 레이브 파티 ▲머드셀프마사지 ▲머드몹씬 ▲머드에어바운스체험 ▲갯벌체험 ▲머드축제사진전 ▲머드화장품 ▲축제캐릭터 상품 전시판매전 등 다양하고 풍성한 체험거리와 볼거리 등으로 관광객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출산 후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는 이현경은 최근 전속계약한 점프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으며, 현재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에 김선미 역을 맡아 허당기 다분한 캐릭터 연기를 맛깔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