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윤지, 허리 실종 ‘괴력녀’ 등극…페이 한 손 ‘번쩍’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7-09 22:38 KRD7
#NS윤지 #페이 #올 더 케이팝 #MBC뮤직
NSP통신- (MBC뮤직)
(MBC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NS윤지가 한 손으로 미쓰에이 ‘페이’를 들어올리는 괴력을 발휘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뮤직 아이돌 차트쇼 ‘All the K-pop’(올 더 케이팝)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워터파크 야외수영장에서 가장 핫한 남자 모델들과 여자 아이돌들의 화끈한 예능 데이트 현장을 담았다.

이 날 특집에는 걸 그룹 미쓰에이 페이와 민, NS윤지, 박은지 등의 여자 아이돌 스타와 그간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안재현, 오현웅, 이현재, 안형준 등 국내 톱 클래스 남자 모델들이 총 출동해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G03-8236672469

이들은 남녀 커플로 짝을 이뤄 다양한 물놀이 게임을 선보이며, 레전드급 예능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특히 NS윤지는 수영장에서 펼쳐진 ‘부표 밀어내기’ 게임에서 같은 팀의 페이가 물에 빠질 위기에 처하자 한 손으로 페이를 들어올려 구출하는 괴력을 과시해 이 광경을 지켜보던 모두를 경악케 만들었다.

또한 NS윤지는 자신의 팀이 상대팀에 비해 수적 열세에 몰리자 ‘배지기’와 ‘호미걸이’ 등 씨름 동작을 연상시키는 고난도 기술과 엄청난 손아귀 힘을 활용한 밀쳐내기 등으로 상대팀을 모두를 물 밖으로 밀어내며 최종 승리를 차지해 놀라움을 더하게 했다.

이 날 NS윤지와 상대팀으로 나섰던 박은지와 민은 “윤지 너무 무섭다”라며 겁먹은 모습을 보였고, 두 사람은 NS윤지가 부표를 건너 가까이 다가오자 소스라치게 놀라며 그녀의 다리를 잡고 맹공을 퍼붓는 등 안간힘을 다했지만 바로 물속으로 빠지는 굴욕을 당해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엄청난 승부욕과 힘을 발휘해 ‘괴력녀’로 등극한 NS윤지는 대반전 상상초월 개미허리 수영복 몸매로 이 날 출연자들로부터 ‘허리 실종녀’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