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임은희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이 여름철 부산 해운대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패밀리 펀 앳 더 파크’ ‘썸머 펀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 중 ‘패밀리 펀 앳 더 파크’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과 함께 호텔 내부에 설치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X박스(Xbox) 360용 키넥트 플레이룸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이와 함께 지하 3층 규모의 해저터널과 각종 수족관 시설을 갖춘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도 제공한다.
친구나 연인 여행객을 위한 또 다른 패키지인 ‘썸머 펀 앳 더 파크’는 해운대 바다 전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올해 3월 출시된 랑방의 시그니처 향수 ‘미(ME)’ 미니어처(4.5ml)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 역시 X박스360용 키넥트 플레이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이 여름 패키지 고객을 위해 플레이룸에 설치한 X박스360용 키넥트는 컨트롤러 없이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동작을 인식하는 신개념 홈엔터테인먼트 기기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성수기 고객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호텔에서 해운대 해변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임은희 NSP통신 기자, vividl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