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3분기 3636억원 적자…전분기 대비 손실 감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
국내에서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출시된 제로 칼로리∙제로 슈거 ‘환타 제로 포도향’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환타 포도향’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의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환타 제로 포도향(합성 포도향 함유)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상큼한 과일향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탄산의 즐거움이 있는 ‘환타’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택권을 확장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및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