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백년전쟁 전설 몬스터 달 수호자 ‘루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2-09 14:58 KRD7
#컴투스(078340) #백년전쟁 #달수호자루나

지원형 몬스터로서 아군 둘을 치유하는 스킬 보유…팀 내 ‘솔’ 몬스터 배치시 패시브 스킬도 발동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설 등급의 어둠 속성 몬스터 루나는 지난 11월 추가된 ‘솔’처럼 기존 서머너즈 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백년전쟁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다.

지원형 몬스터인 루나는 월광 능력으로 6초간 달빛을 모아서 방출하는 ‘달의 권능’을 주력 스킬로 사용한다. 모아둔 달빛을 방출해 체력이 낮은 아군 둘을 최대 자신의 체력에 비례해 치유하며, 달빛을 모은 시간에 따라 회복량을 증가시키고 최대로 모았을 경우 해로운 효과를 해제한 후 회복시킬 수 있다.

G03-8236672469

팀 내에 솔 몬스터가 함께 있을 경우에는 패시브 스킬도 발동돼,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 최대 체력이 모두 10% 증가한다.

또 스킬석 착용 여부에 따라 루나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달빛을 모으는 동안 적 전체에 3초마다 피해를 입히는 ‘달의 권능(월식)’도 일정 확률로 발동돼 강력한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전설 몬스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마련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