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임준 군산시장, 직원과의 소통 간담회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11-30 11:11 KRD7
#강임준 군산시장 #군산시 #소통 #공감 #사내 복지
NSP통신-강임준 군산시장(왼쪽 세번째)이 29일 직원들과 함께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하면서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강임준 군산시장(왼쪽 세번째)이 29일 직원들과 함께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하면서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이 지난 29일 직원들과 함께 소통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30일 군산시에 따르면 강임준 시장이 조직 내 세대 간 소통·공감 행정을 위해 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과 함께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하면서 시민으로서 시정에 대한 아쉬움, 업무추진 아이디어, 사내 복지를 통한 자기계발 등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 했다.

G03-8236672469

이번 간담회는 ‘당신과 나, 서로에게 귀 기울이기’라는 주제로 시장과 직원들 간의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됐으며 지난해부터 분기별로 추진하고 있다.

참여한 한 직원은 “평소 어렵게만 느껴졌던 시장님과 한 시간 동안 담소를 나누며 거리감이 없어졌고, 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 또한 느낄 수 있어 좋은 시간 이었다”며 “시장님과 직원들의 소통 시간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 시장은 “오늘 직원들의 얘기를 들으며 행정 일선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고충도 알게 됐고, 고충이 있으면 시장에게 부담을 갖지 말고 언제든지 대화를 요청하면 눈과 귀를 열고 경청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