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승원 광명시장, 철산2동 ‘우리동네 시장실’ 시민과의 소통 행보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11-23 12:21 KRD7
#광명시 #박승원시장 #우리동네시장실 #철산동

‘시장이 찾아가는 우리동네 반상회’로 시민 체감하는 현장 행정 구현

NSP통신-박승원 광명시장이 22일 오후 철산2동에서 운영한 우리동네 시장실 가운데 시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
박승원 광명시장이 22일 오후 철산2동에서 운영한 ‘우리동네 시장실’ 가운데 시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22일 오후 철산2동에서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하며 시민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 나갔다.

이날 철산2동장으로부터 단독주택 지역의 원도심 노후주택 주거환경 개선에 관한 동 현안과 주민 건의 사항을 보고받으며 일정을 시작했다.

‘시장이 찾아가는 우리동네 반상회’에서는 재개발 및 각종 공사에 따른 소음, 분진 등 환경과 안전 문제 등 주민 불편 사항들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았으며 상시 결빙지역 열선 설치, 교통 문제 등 지역주민의 삶과 밀접한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G03-8236672469

이어 공사관계자 및 시 관계자가 동행한 가운데 광명동초등학교 복합시설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진행 현황을 보고 받고 현장을 꼼꼼하게 둘러봤다.

박 시장은 공사로 인한 주민의 불편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조속히 사업을 추진해 학생과 주민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조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우리동네 시장실은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며 시민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현장 행정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라며 “시민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