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패밀리카라반은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 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고카프 킨텍스 더파이널 시즌 PART1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패밀리카라반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최대 카니발 특장 업체인 CN모터스 경기지사로 참여해 새롭게 출시된 카니발 CL9을 전시한다.
CL9은 커스텀 카니발로 실내에 우트플로어(요트 바닥), 2열 의전 시트(열선과 통풍 기능, 전동 언더 서포트, 럼버 서포트, 8WAY 전동 시트), 프리미엄 커튼 등이 제공된다. 의전 시트가 제공 되었지만 9인승 그대로 사업자 부가세 환급과 6인 이상 승차시 버스전용차로를 운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차량은 카니발 시그니처 순정 가격에 약 400만 원의 금액만 추가하면 되며, 대기기간 없이 한달 만에 출고가 가능하다는게 패밀리카라반 측 설명이다.
패밀리카라반 관게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있으니 캠핑카에 관심이 있다면 행사에 참여해서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이 참여하는 ‘고카프 국제아웃도어캠핑 & 레포츠페스티벌 더 파이널 시즌 PART1’에서는 다양한 캠핑 용품도 할인 행사 가격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