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6일 웅비관에서 2022년 하반기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하고, 새롭게 구성된 제18대 경상북도교육감 ‘공약이행평가단’ 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약이행평가단’ 은 내부위원 1명과 외부위원 60명으로 구성했으며, 외부위원은 경북도민을 대상으로 공개모집·공개추첨을 통해 선발해 도내 전체 각 시·군마다 1명 이상의 주민이 포함되도록 했다.
앞으로 제18대 교육감 임기 동안 공약 이행사항에 대한 모니터링과 공약 이행 계획 수립·변경 사항 등을 주기적으로 평가·자문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회의는 위촉장 수여, 단장·부단장 선출, 제18대 교육감 공약사항 및 이행 계획 평가에 대한 설명 등으로 진행됐다.
임종식 교육감은 “선거 과정에서 도민과 약속한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책임교육 △생각하는 수업으로 삶의 힘을 키우는 교육 △존중과 신뢰로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지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꼼꼼한 이행 계획을 수립해 임기 동안 따뜻한 경북교육이 세계교육의 표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위원들도 경북교육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머리를 맞댈 수 있는 소통의 파트너로써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