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한은 금통위 D-1…외국인 투자자금 대거 이탈에 고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IT 액세서리 전문기업 엘라고와 손잡고 두 번째 협업 제품인 ‘153 MIX 애플펜슬2 케이스’를 출시한다.
지난 3월 모나미 국민 볼펜 ‘모나미153’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해 선보인 바 있는 애플펜슬2 케이스의 후속작인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볼펜인 153 MIX(믹스)를 본떠 제작했다.
노란색과 회색을 조합하고 프리미엄 실리콘을 사용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애플펜슬2 케이스와 동일한 색상의 153 MIX 볼펜은 물론 같은 디자인의 스티커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만 7000원이며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 등과 엘라고 공식 자사몰,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한정 판매한다. 모나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모나미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아이패드와 펜슬로 그린 그림이나 글을 스토리와 피드에 게시하면, 추첨으로 총 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지난 3월 선보인 애플펜슬2 케이스가 많은 사랑을 받아 후속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실리콘 케이스와, 펜, 스티커 3종으로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