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화점이 온라인몰에 입점 판매나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7-10-09 10:05 KRD1
#아이파크몰 #디앤샵

(DIP통신) = 현대아이파크몰(대표 최동주)의 상품들이 디앤샵(대표 이숙희)에서도 판매된다.

오는 12월 중 디앤샵 내에 아이파크백화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판매는 현대아이파크몰과 디앤샵의 공동사업 제휴의 일환으로 상품경쟁력 강화를 위한 차원.

제휴를 통해 아이파크백화점은 상품 및 브랜드 관리, 고객관리 등 오프라인의 백화점 서비스를 디앤샵에 단독으로 입점하고 디앤샵은 백오피스 및 주문관리, 콜센터 등의 온라인 제반업무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또한 마케팅, 프로모션, MD기획 등은 공동으로 추진해 마케팅 극대화를 노릴 예정이다.

이숙희 디앤샵 대표는 “디앤샵의 프리미엄 쇼핑몰 전략과 부합하는 오프라인 백화점의 고품격 브랜드 상품과 고급서비스를 확보해 양사가 온-오프라인의 시너지효과 및 윈윈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동주 현대아이파크몰 대표는 “오프라인 복합쇼핑몰과 온라인쇼핑몰이 긴밀한 제휴를 통해 공동으로 정통 백화점몰을 오픈시킨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파크백화점은 디앤샵을 통해 단기간에 온라인 거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