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신한지주↓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한국주택금융공사(이하 HF)는 직무능력평가를 기반으로 한 열린 채용을 통해 2022년 하반기 신입직원 22명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전형 19명(행정 14명, IT 5명) ▲특별전형(보훈) 3명(행정)이며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비수도권인재를 35% 이상, 부산지역인재를 30% 이상 선발할 예정이다.
HF공사는 지원자에게 폭넓은 역량 발현 기회 제공을 위해 불성실기재자를 제외한 전원을 서류전형 합격자로 선발하고 1차 및 2차 면접전형 선발배수를 상반기 대비 확대했다. 공인회계사(KICPA) 자격 소지자는 필기전형이 면제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9월 13일까지 HF공사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1·2차 면접 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부터 HF공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HF공사 관계자는 “불성실기재자를 제외한 지원자 전원에게 필기전형 응시 기회를 부여하고 공정한 직무능력 중심 채용제도를 통해 공사에 필요한 우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며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