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한국부동산원(원장 손태락)은 지난 18일 본사에서 개최된 ’2022년 하반기 전략경영회의‘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ESGi+ 경영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 한국부동산원은 ‘지난 2021년 수립한 기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전략방향에 (I)혁신성장기반 구축을 더한 한국부동산원만의 독자적인 ESGi+ 전략체계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I)혁신성장기반 구축에는 공공기관의 혁신(i) 방안 수립 및 추진과 대국민 정보(i) 개방 확대 내용을 반영했다.
이와 함께 기존의 ESG전략체계를 고도화해 13대 전략목표와 33대 전략과제를 수립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85개의 자체실행과제를 발굴해 기관의 중장기 로드맵에 따라 추진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한국부동산원은 기관의 혁신 역량과 부동산DB 등 보유정보를 활용해 디지털 전환을 통한 서비스 혁신, 부동산 서비스 전문성 품질강화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은 “오늘 선언식을 통해 ESG경영 선도기관으로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고품질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부 정책지원을 위한 공공기관 혁신방안 마련과 대국민 정보 공개 확대 정책 등 추진과제를 충실히 이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