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베이글녀’ 채보미, 고두림과 같은 수순 밟고 데뷔 임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3-12 03:09 KRD7
#고두림 #채보미

- 온라인 이슈몰이 후 방송 · 가수 활동 예고

NSP통신- (핫이슈컴퍼니)
(핫이슈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가수 데뷔한 이슈녀 고두림의 뒤를 잇게될 ‘베이글녀’가 등장해 화제다.

고두림 소속사 측은 고두림과 한 솥밥을 먹고 있는 채보미(23)의 비키니 프로필 공개와 함께 이달 중순께 데뷔시킬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특히 채보미는 고두림과 같은 동일 프로세스를 이어받아 방송, 가수,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G03-8236672469

정식 방송인으로 데뷔 전인 채보미는 이미 페이스북에서는 팔로워가 5만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누리며 ‘페북스타’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채보미의 비키니 프로필 사진은 하루 6시간 이상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에 ‘베이글녀 종결자’다운 베이비 페이스에 넘쳐나는 볼륨감을 자랑하고 있다.

채보미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2의 고두림 되나”, “채보미, 콜라병 몸매의 완결판이 따로없군”, “몸매로 이슈몰이 이제 그만”, “몸매 좋으면 데뷔?”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채보미는 고두림이 첫 스타트로 찍은 동일 화보로 지난달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단숨에 화제에 오른 바 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