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BI저축은행 ‘피어오름 프로젝트’, 수원 배구 꿈나무 후원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5-27 10:39 KRD7
#SBI저축은행 #피어오름프로젝트 #배구꿈나무 #수원 #후원
NSP통신-SBI저축은행과 현대건설 배구단이 피어오름 프로젝트를 통해 수원 지역 유소년 배구 꿈나무 후원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과 현대건설 배구단이 피어오름 프로젝트를 통해 수원 지역 유소년 배구 꿈나무 후원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SBI저축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BI저축은행이 ‘피어오름 프로젝트’를 통해 수원 지역 유소년 배구 꿈나무들을 후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피어오름 프로젝트는 배구 꿈나무들의 희망을 꽃 피우고 최고의 선수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미로 SBI저축은행과 현대건설 배구단이 지난해 11월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프로젝트는 현대건설 배구단의 매경기 종료 후 네티즌 투표를 통해 MVP를 선정하고 SBI저축은행과 선수의 명의로 일정 금액의 후원금을 적립해 유소년 배구 꿈나무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G03-8236672469

SBI저축은행과 현대건설 여자배구단은 지난 25일 유소년 배구단을 운영 중인 수원 지역 초·중·고등학교 3곳을 방문해 유소년 배구 꿈나무들과 함께 배구 꿈나무 친선경기, 피어오름 밥차, 멘토링, 후원금 전달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SBI저축은행과 현대건설 배구단 관계자뿐만 아니라 현대건설 양효진 선수, 황연주 선수가 함께해 배구 유소년 선수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피어오름 프로젝트와 후원 행사를 통해 배구 꿈나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소년 스포츠 꿈나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SBI저축은행은 지난해부터 유소년 스포츠 꿈나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하고 우수한 선수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7월 유소년 야구단 에스비아이콘즈의 후원을 시작으로 피어오름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영역과 대상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