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H, 기존주택 전세임대 입주민 대상 ‘지‧세‧봄’ 서비스 실시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5-19 09:00 KRD7
#경기주택도시공사 #GH #용인세브란스병원 #지세봄 #전세임대입주민
NSP통신-용인세브란스병원에서 지세봄 서비스를 실시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H)
용인세브란스병원에서 지세봄 서비스를 실시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H)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가 기존주택 전세임대 입주민을 대상으로 ‘지‧세‧봄’ 서비스를 펼친다.

지난해 첫 시행된 지세봄 서비스는 ‘지’에이치(GH)와 용인‘세’브란스병원이 제공하는 의료 돌‘봄’ 서비스로 올해는 용인과 수원 전세임대주택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20여명에게 무료 검진을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6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전반적인 건강상태 점검 후 필요에 따라 건강증진 교육, 외래 진료 지원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의 경우 이동 시 위험상황 등을 고려해 전문 동행 돌봄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G03-8236672469

GH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밀착형 주거 서비스를 확대·제공함으로써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